국내 최초,최대,최고 스페인어교육 전문 레알스페인어학원

레알 어학원 로고

레알광장
- 온라인학습실
- E-book 서비스
- 수강후기
- 자유게시판
- 생활속의 스페인어
- 추억의앨범
고객지원센터 icon
  • 홍대 02.322.9709
    강남 02.2051.9709
  • fax. 02.322.9739
  • real@realspanish.co.kr

TALK

오시는길

수강후기

[중급 ESE2] Leti 선생님과 함꼐한 중급 수업은 너무 재밌었어용!
작성자: 고진영 등록일: 2018-12-05 조회: 86

¡ Hola !

 

안녕하세요~ Leti 선생님! Julia 입니당:)

사실, 고급반을 무사히 마치면 후기를 쓰리라 다짐했는데, 후기쓰라고 문자왔더라구요! 그래서 Leti 선생님 짱짱이라고 말하려고 미리...후기 씁니당! 고급끝나고도 쓸거에요!

 

초급 스페인어 배우면서 일이랑 병행하면서 하기가많아 벅차서 잠깐 쉬었다가 다시 중급으로 시작하려니 처음에 너무 어려웠는데요ㅠㅠ

 

선생님이 매 수업시간마다 초급때 했던 색깔, 역구조동사, 숫자 이런 자주 말하지 않으면 까먹는 기본 단어나 어휘를 많이~ 물어봐주셔서 너어어어어어어어무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시간마다 물어보시니, 대답하고싶어서 유투브로 색깔 노래도 듣고, 다른 사람들이 올려놓은 강의도 들으면서 수업외의 시간에도 계속 찾아서 공부했던거 같아용! 

덕분에 스페인어가 너무 재밌졌습니당! ㅠㅠ너무 감사해요

계속 물어봐주시고 막 주말에 뭐했냐, 집에가서 뭐할꺼냐 같은 실생활 스페인어도 물어봐주셔서 대답 생각해보기도 하고 진짜 짱이에요! (매번 똑같은 대답하긴했지만, 그래도 요즘은 다른 대답도 시도하려는 중이에요^_^ㅎㅎ..)

 

고급반..1주차로서...매우...어려운거같지만 그래도 또 까먹지않게끔 열심히 따라갈게요! 제발 꼭 열심히해서 무사히 고급반을 마무리하는게 제 목표입니다 Leti 선생님과 함께요!!!!!!!!

 

감사합니다! :) 선생님한테 배우면서 스스로 공부도 많이 하고 기특하다고 느껴요 ㅋㅋㅋㅋㅋㅋㅋ남은 두달동안 잘부탁드립니당! ㅠ_ㅠ

 

그럼 다음주에 뵙겠습니당!

 

¡Hasta luego! 

 

  • 001
    P.Leti
    꺅!! Mi querida Julia ♡
    Muchas muchas gracias por tu comentario jeje

    회식 때문에 빠지는게 미안해가지구 또 이렇게 선물을 투척! ㅎㅎㅎ 
    덕분에 으쌰으쌰해서 즐겁게 강의했어요! 
    얼마전에 멀리서 수업들으러 온다는 거 알았을 때 
    훌리아를 또 다시 보게 됐지요 ㅠㅠㅠㅠ 대단한 사람이야 정말! 
    퇴근하고 집에가서 쉬고 싶을텐데 그 유혹을 뿌리치고
    학원 와 줘서 muchas gracias jiji 
    2시간이면 짧은 시간도 아닌데 항상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피곤한 기색없이 방긋방긋 웃으며 수업 들어줘서 얼마나 고마운지요!
    그래서 저도 덩달아 많이 웃어요 ㅎㅎㅎㅎㅎ 

    앞으로도 질문은 계속 될 예정이니 긴장 늦추지말고 
    지금처럼 복습잘해 오면 될것 같아요 >_<
    고급 2달도 열심히 들어서 유종의 미를 거두시길 바랍니다! 
    옆에서 울 Julia 꽃길만 걷길 늘 응원할게요 :D

    Ánimo이구요 Cuídate (take care) jeje

    Un besazo,


    Leti
    223.62.203.82 2018/12/06 PM 9:44:24
    수정삭제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비밀번호 :
       
 

스페인 어학연수코스 자세히보기

x
교육과정 및 수강신청 하기
센터선택 레벨선택 과목선택 강의/요일/시간선택
X X 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