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최대,최고 스페인어교육 전문 레알스페인어학원

레알 어학원 로고

커뮤니티
- 온라인학습실
- E-book 서비스
- 수강후기
- 자유게시판
- 생활속의 스페인어
- 추억의앨범
고객지원센터 icon
  • 홍대 02.322.9709
    강남 02.2051.9709
  • fax. 02.322.9739
  • real@realspanish.co.kr

TALK

오시는길

수강후기
[고급문법 ESE3] ESE3 Ariana 선생님 클래스 후기입니다:)
작성자: 박서연 등록일: 2019-05-27 조회: 125

작년 겨울쯤에 처음 수강했는데 어느덧 문법 마지막 달이 되었네요 ㅜ_ㅜ

확실히 마지막 달이 되니까 문법 난이도도 어마어마하고 그 전에 배웠던 내용들이랑 헷갈려서 가끔 멘붕이 오기도 하지만 선생님 말씀대로 이 내용은 정말 오랜 기간동안 배우는 내용인데, 속성반이라 어쩔 수 없는 점 당연히 이해하고 오히려 비교적 빠른 시간 내에 많은 내용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수업 시간에 다양하게 추천해주신 컨텐츠(드라마, 영화, 유튜브 비디오 등)들도 참고하고 있는데, 확실히 스페인어 자막을 켜두고 천천히 보면 어떤 내용인지 이제는 조금씩 감이 잡히는거 같아요! 말하는 속도야 워낙 빠르니ㅠㅠ 제가 느리게 보는데, 수업시간에 배웠던 표현들이랑 문법 내용들도 생각이 나고 같이 병행하는게 되게 유용한것 같습니당


항상 수강생분들께 친절하고 밝게 대해주셔서 스페인어 수업이 지루하다고 느껴본적이 6개월여간 한번도 없네요! 여행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보강으로 대체했던 때 빼고는 빠짐없이 들었던 것 같아 제가 어떤 걸 공부할 때 이렇게 자발적으로 성실하게(?) 다닐 수 있는것에 대해서도 좀 놀랐고ㅋㅋ 다른 언어, 특히 스페인어!를 배우는게 이렇게 흥미로운지도 배우기 전엔 이 정도로는 몰랐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스페인어가 여러 곳에서 들리는 점이 너무 신기하고 이제는 그걸 조금 알아들을 수 있다는것도 뿌듯합니당!

6개월동안 너무 수고하셨고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용

저희 반 모든 수강생분들이 회화 수업으로 전부 이어서 수강하셔서 회화반에서도 재밌게 수업 수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비밀번호 :
       
 

스페인 어학연수코스 자세히보기
스터디룸 무료이용 신청하기

x
교육과정 및 수강신청 하기
센터선택 레벨선택 과목선택 강의/요일/시간선택
X X X X